Gramicci X Ordinary Fits

그라미치의 18FW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‘Gramicci X Ordinary Fits’ 를 소개합니다.



편안한 착용감과 특유의 디테일이 매력적인 그라미치 와 데님을 중심으로 한 데일리 캐주얼 웨어를 지향하는 오디너리 핏츠가 만났습니다.



데님의 성지라 불리는 오카야마현의 고지마에서 생산된 높은 품질의 데님을 사용, 오디너리 특유의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과 그라미치의 디테일들이 더해져 매력적인 Ankle , Loose fit 이 만들어 졌습니다. 두 종류의 실루엣, 두가지 색상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

데님의 위사와 경사에 사용된 실의 굵기를 달리하여 스판텍스 없이도 신축성을 느낄 수 있으며, 그 어떤 브랜드와 견주어도 뒤떨어지지 않는 색감과 워싱을 보여줍니다. 밑단과 시접 부분의 워싱이 매력적인 Used Wash, 착용하며 워싱을 만들어 갈 수 있는 Oan Wash 모두 깊이 있는 데님의 색상과 매력을 전달합니다.

기존 그라미치의 데님 라인과는 색다른 실루엣과 텍스쳐, 그리고 디테일들이 뛰어난 오디너리 핏츠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만나 보세요.


8/18 Func. Store 에서 첫 발매를 시작으로 8/27 부터 그라미치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.